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 춰, 헤이어!
일리에 바젤란느 가문의 영애. 로레인의 쌍둥이 동생이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재주를 보이며 주위의 이목을 끌었고 열 살이 되던 해, 가지고 놀던 토끼 인형 '헤이어'를 거대화시켜 조종하기에 이르러 자신의 뛰어난 능력을 입증하였다. 돌로레스의 뛰어난 재능을 눈 여겨 봤던 그녀의 아버지, 아이작 바젤란느는 아내와 상의하여 돌로레스를 베스파뇰라의 저명한 사립 학교로 유학을 보낸다. 현재 어느 베스파뇰라 사립 학교에서 재학중이며,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재능으로 학급 내에서도 수재로 불리지만 장난기 가득한 성격 때문에 악의 없는 사고를 많이 치고 다닌다. 그녀가 난장판으로 만든 곳은 항상 헤이어가 얄밉게 웃고 있다고 한다.
돌로레스의 작은 토끼 인형 헤이어와 함께 펼치는 콤비네이션 전격 스탠스. 헤이어의 변화무쌍한 움직임은 돌로레스와 조합되어 강력한 힘을 뿜어낸다.
침착하게, 천천히... 가자, 레브!
일리에 바젤란느 가문의 영애, 돌로레스의 쌍둥이 언니이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재주를 보이며 주위의 이목을 끌었고 열 살이 되던 해,가지고 놀던 토끼 인형 '레브'를 거대화시켜 조종하기에 이르러 자신의 뛰어난 능력을 입증하였다. 로레인의 뛰어난 재능을 눈 여겨 봤던 그녀의 아버지, 아이작 바젤란느는 아내와 상의하여 로레인을 베스파뇰라의 저명한 사립 학교로 유학을 보낸다. 현재 어느 베스파뇰라 사립 학교에서 재학중이며,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재능으로 학급 내에서도 수재. 돌로레스와는 다르게 차분한 성격. 레브와 돌로레스를 앉혀놓고 티타임을 갖는 것을 가장 좋아하지만, 돌로레스는 그럴 마음이 없는듯... 언제나 돌로레스가 벌이고 다니는 사건사고를 뒷정리하며 긴 한숨을 내쉰다. 로레인이 몇번씩 돌로레스에게 주의를 주지만 돌로레스는 개의치 않는 듯 보인다. 로레인이 뒷정리 중인 곳에서는 얄밉게 웃고 있는 헤이어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리는 레브가 있다고 한다.
로레인의 작은 토끼 인형 레브와 함께 펼치는 콤비네이션 염력 스탠스. 레브의 준비된 움직임과 함께 펼쳐지는 로레인의 공격은 일말의 빈틈조차 없이 설계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