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3년 전쟁에서 활약했던 영웅들의 회유에 성공한 브리스티아의 총독, 케스 키엘체는 연구소의 천재 과학자 마르체티에게서 전폭적인 협력을 얻어내는데 성공한다.이후 감찰관과 블러드 네이비의 움직임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차근차근 자신의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
그런 중 연구소에서 수상한 자들이 나타난다는 정보를 얻은 케스 키엘체의 부관 올리비아는 과거 스파이였던 레이몬드 블레어(레이븐)을 은밀히 호출해 연구소에 잠입해 있는 스파이들을 색출해 달라는 요청을 한다.
레놀드 감찰관이 보낸 블러드 네이비의 스파이임을 감지한 레이븐은 연구소를 수색하여 스파이들을 모두 체포하지만, 비밀을 지키기 위해 모두 자결하고 만다.
레이븐은 정보장교 출신 베르넬리와 함께 좀 더 확실한 실마리를 찾고자 반대로 블러드 네이비의 주둔지인 훈련소에 잠입을 시도하는데...
서로 적임을 알지만, 낮에는 반갑게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묻는 총독과 감찰관.그렇게 대립은 이미 시작되었다.
키엘체 북동쪽에 위치한 군사 시설로써 3년 전쟁 당시에는 해상방어 부대가 주둔하는 시설로 사용되었지만 전쟁이 끝난 후 브리스티아 각지에 차출된 정규군의 훈련소로써 사용되고 있었다. 현재는 베스파뇰라에서 파견된 감찰관 레놀드 소장과 그의 직속 부대 블러드 네이비가 총독부의 인가를 얻어 주둔하고 있다.
3년전쟁 당시 갓 사관학교를 졸업한 후 임관하여 베스파뇰라 내부 혼란을 조장하는 공작원으로 활약한 스파이이며 그레이스 베르넬리와는 동기이기도 하다. 전쟁 후 장교 숙청을 피해 신분을 숨기고 오르페시아에서 도망 생활을 하다가 베스파뇰라에서 만난 올리비아의 눈에 띄어 해방군의 일원으로 받아들여 진다.
현재는 빨간 모자 주점의 마담으로 위장 중이다.
블러드 네이비 장교, 병사 신규 몬스터 추가
훈련소에 주둔하고 있는 블러드 네이비의 소속 군인들로써 훈련소에 무단 침입한 개척가문에게 총을 겨눈다.
이 혹독한 훈련을 거친 베스파뇰라의 정예병들은 밤거리의 도적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블러드 네이비가 사용했던 전용 무기 추가
화려한 외관을 가지고 있는 브리스티아의 군인들이 사용하는 무기. 다만, 무기 자체의 성능은 같은 무기라도 천차만별의 성능을 보이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
브리스티아 무기는 망치, 펜던트, 로자리오, 컨트롤러를 제외한 모든 종류가 추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