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CLOSE

신규지역

브리스티아:키엘체

브리스티아 최대의 도시이자 베스파뇰라가 세운 총독부가 존재하는 도시로써 물자와 사람, 돈이 모여드는 브리스티아의 실질적인 심장부다.키엘체에는 브리스티아 정규군과 감찰관 레놀드가 이끄는 특수 부대 블러드 네이비가 정치적인 목적을 가지고 서로를 견제하고 있으며 항구조합, 상인조합, 뒷골목 건달조직이 각각의 이익을 걸고 대립하고 있다.

브리스티아:키엘체-야간

서로 대립하고 견제하는 상황은 밤이되면 그 실체를 드러낸다.정규군은 블러드 네이비와의 힘싸움에 정신이 팔려있어 밤거리는 도적들의 천국이다. 키엘체의 다양한 인물들과 조직원들의 부탁을 받고 밤의 키엘체에서 그들의 요청을 들어줄 수 있다.

브리스티아:키엘체-연구소구역

일리에 출신의 천재 소년 마르체티가 총독부의 인가를 받아 뜻을 함께하는 과학자들과 함께 다양한 기계를 개발하고 있는 구역으로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말 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 마법의 힘 없이 날 수 있는 비행기, 많은 물건을 싣고 날아오를 수 있는 비공정에 대한 연구에 도움을 준다면 깐깐하고 괴팍한 과학자들과의 관계가 좋아질 것이다.

캐릭터

마르체티(Marchetti) - 천재 과학자

어린 나이에 수많은 발명품을 만들어낸 천재 과학자로서 키엘체의 연구소 구역을 제집처럼 사용하고 있다. 수많은 추종자와 그의 재능을 시기하는 자들이 그의 행동 하나 하나에 일희일비하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세상사에 큰 관심이 없다.

작업스킬
고속사고
사용 스탠스
디스토션 큐브
사용 가능 무기
로드, 큐브(전용무기)
사용 가능 방어구
위자드 코드, 코트
30
민첩
40
체력
40
기술
90
지능
90
매력
30

배럴(Barrel) - 술주정뱅이

과거 전설로 불려졌던 브리스티아의 퇴역 군인. 블러디 오버 드라이브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지금은 뒷골목에서 이발사 노릇을 하고 있지만 가위를 들기 보다는 술병을 들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작업스킬
드렁큰
사용 스탠스
코브라
사용 가능 무기
권총
사용 가능 방어구
머스킷티어 코트, 코트
50
민첩
70
체력
60
기술
90
지능
30
매력
20

퀘스트

브리스티아 해방군 퀘스트

신총독 케스 키엘체는 마인이라 불리었던 몬토로 자작을 해치운 개척가문에게 흥미를 보인다.아직은 부탁할 일이 없다는 그의 말에 개척가문은 반쯤 의구심을 가진채 헤어진 후 올리비아는 과거 3년전쟁에서 크게 활약한 영웅들을 포섭하기 위해 빨간 모자 주점의 헤이란과 함께 개척가문과 함께하는 브리스티아 출신의 인물들과 접촉한다.

베르넬리, 잭, 셀바, 에두아르도, 레이븐, 가르시아는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다시한번 조국의 땅을 밟게 되는데...

몬스터

신규 도적, 레지스탕스 몬스터 등 신규 몬스터 추가

밤거리를 활보하는 도적 무리들.키엘체에 어둠이 깔리면 밤거리는 도적의 소굴로 변모한다.

브리스티아 해방군이라 자칭하는 그들은 본래의 의의를 상실하고 도적이 된지 오래다.

신규시스템

아티팩트 아이템

아티팩트는 새로운 장착 아이템으로 마스터 이상 착용 가능하다.아티팩트는 하나하나에 고유의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 아티팩트 - 엘리트 아티팩트 - 유니크 아티팩트로 구분된다.최상위급인 유니크 아티팩트는 가문당 1개만 가질 수 있는 속성이 있다.아티팩트는 다양한 종류로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캐릭터 별로 고유의 아티팩트도 제작된다.

아카드 피어싱
공격력 증가, HP 흡수 증가
금방이라도 피가 흘러내릴 것 같은 특이한 장신구
블러디 로즈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피에 물든 장미를 가공하여 만들어낸 장신구
파이오니어 네클리스
최대 HP 증가
개척자의 신념을 상징하는 장신구
프레스토
캐스팅 감소
특이한 모양의 장신구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집행자의 귀걸이
인간형 적에게 추가 공격력
집행자가 착용했던 귀걸이 많은 사형수의 원념이 서려있는 듯 하다.
셀레네의 마음
모든 대미지 감소
달의 여신 셀레네를 상징하는 장신구

가문 특성 시스템

가문 특성은 기존에 가문레벨에 따라서 기본적으로 부여되던 '가문의 가호' 버프가 삭제되고 대체되는 새로운 가문레벨 전용 시스템이다.가문 특성은 메인 메뉴 > 내 가문정보 > 가문 특성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UI를 통해 특정 스킬을 배울 수 있다.특성 포인트는 가문 레벨과 동일하게 주어지며 가문레벨이 낮아진다고 하더라도 반환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단, 캐릭터 삭제나 당 탈퇴로 가문 레벨이 낮아지면 최고 포인트의 가문 레벨을 달성하기 전까지는 가문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는다.

비전서 폐지(승급&각성 통일)

이전에 '승급'만 적용된 캐릭터는 자동으로 각성된다.따라서 사용하던 '비전서 - 베테랑', '비전서 - 익스퍼트', '비전서 - 마스터'는 더이상 사용되지 않는다.(이벤트용 포함)
별개로 나누어져 있던 승급과 각성이 '승급'으로 통합되어 각 마을의 '마스터 가디언스' NPC를 통하여 진행할 수 있다.승급에 필요한 비용은 이전과 같이 빛나는 수정 (베테랑으로 승급 - 25개, 익스퍼트로 승급 - 50개, 마스터로 승급 - 100개)를 소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