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로스 페루초 에스파다가 남기고 간 5대 원소의 마지막 열쇠
시에라 로스 캐릭터
5대 원소의 마지막 열쇠, 마음의 코라존을 가슴에 품은 아이. 페루초 에스파다와 신인 사이에서 태어나 바하마르 늪지대의 마녀, 레오노라 로스의 손에 길러졌다. 신인의 혈통 특유의 강력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나, 이를 자신의 뜻대로 컨트롤하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
시에라 로스 대표 이미지
인간의 진입을 거부하던 결계에 의해 그 존재를 알 수 없었던 곳
신인의 숲 이미지
바하마르 깊은 숲, 인간의 진입을 거부하던 결계에 의해 평범한 사람은 그 존재도 알 수 없었던 곳. 신인인 시에라에 의해 개척 가문은 이 지역에 발을 들일 수 있게 되고, 사람의 발길이 전혀 닿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되던 이 곳에서 멸망한 듯 보이는 어떤 문명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신인의 숲 대표 이미지
유르겐의 행방을 쫓는 개척가문, 그리고 신인의 숲에서 마주친 숲의 수호자, 네나
숲의 수호자 캐릭터
무파사를 제압하고 불의 제단에서 5대 원소중 하나인 불의 로돌라이트를 입수한 샤론은 다시 베아트리체와 만나게 된다. 둘의 만남으로 인해 베아트리체와 샤론은 '물의 성마수', '불의 로돌라이트', '대지의 석화가스' 3개의 원소를 확보하게 되고, 유르겐 푸르홀렌이 가지고 있는 바람의 오타이트를 회수하기 위해서 행방이 묘연해진 유르겐을 수소문 하던 중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되는데.... 한편, 오랜만에 시에라를 만난 개척 가문은 시에라가 그동안 숨겨온 신인의 숲에 대해 알게 되고, 신인의 숲을 탐험 중 처음 보는 마물과 알 수 없는 힘을 가진 숲의 수호자, 네나와 마주치게 된다.
숲의 수호자 대표 이미지
신인의 숲 필드에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 보스
루인 크루저 캐릭터
개척지원본부에 의해 몬스터들의 에너지를 모아 결정화 시키기 위한 용도로 세워지게 된 개척비. 다만, 레오노라가 알려주었듯이 그 과정에서 땅의 에너지를 빨아들임과 동시에 사악한 기운을 대지에 불어넣고 있기도 했다. 과거 숲을 지키던 수호신 중 하나였던 루인 크루저는 이런 개척비에서 흘러나온 사악한 기운의 영향으로 타락하여 사악한 숲의 몬스터로 변모하였다.
루인크루저 이미지
시에라 전용 익스퍼트 스탠스
파이토니스 이미지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며 자유롭게 마법을 사용하는 시에라의 전용 스탠스. 신인 혈통 특유의 강력한 에너지와 자연으로부터 받은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큰 위력을 발휘한다. 화염, 빙한, 전격, 염력 마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나, 시시각각 변하는 시에라의 감정 기복에 따라 그 위력이 들쑥날쑥하다.
스탠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