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쟁의 패배로 상처자국이 되어버린 코스터 마을에서 찾아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
브리스티아의 작은 마을 코스터는 3년 전쟁 당시 토르쉐 박사의 집속 마법포에 의해 공격 당한 후 오랜 시간이 흘렀다.
하지만 집속 마법포를 직격으로 맞은 마을의 모습은 원래 상태를 되찾지 못하고 온갖 이상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그로테스크한 형상을 띄며 자라는 나무, 불길한 빛깔의 꽃, 전쟁 당시 죽은 마을 사람과 병사들의 원혼이 배회하는 코스터 마을은 브리스티아인들에게 3년 전쟁의 패배를 되새겨주는 '상처 자국' 이 되었다.
코스터 마을의 중앙에는 폭심지가 생겨났고그 가운데에 큰 에너지 변화가 발생하여 인위적인 보라색 빛기둥이 형성 되었다.
빛기둥 주위에는 정체불명의 거대한 나비 형체의 몬스터까지 출현한다고 한다.
유령과 나비의 존재에 두려움을 느껴 사람들은 아무도 가까이 가려 하지 않았고,마을의 재건은 생각도 못하고 있다.
행방불명된 케스 키엘체 브리스티아 총독을 수소문하던 가문은 우연한 기회로 배신자 올리비아가 코스터 마을쪽으로 향했다는 정보를 얻는다.
이미 죽어버린 마을에서 올리비아는 무엇을 찾으려 하는걸까...
3년 전쟁 당시 집속마법포의 오발로 인해 폐허가 되어버린 마을.
집속마법포의 영향으로 그로테스크하게 자라나는 나무, 끊임없이 출몰하는 유령들의 존재로 코스터 마을은 전쟁이 끝나 오랜시간이 지난 현재도 인외마경이 되어있다.
이 마을에 들어온 가문의 안전은 오직 자신의 기술과 실력만으로 지킬 수 있다.
케스 키엘체 브리스티아 총독의 부관으로써 그가 총독의 자리에 오르기 전부터 보좌하던 심복 중의 심복, 하지만 그 정체는 레놀드의 사주를 받은 스파이였다.
케스 키엘체 행방불명 후 함께 모습을 숨긴다.
브리스티아, 상처자국에서 거대한 나비를 토벌하는 필드 레이드.
필드 곳곳의 빛나는 꽃들이 만발하면 출현한다는 소문이 있으며 강력한 공격능력으로 목숨을 잃은 가문을 셀 수 조차 없다고 한다.
이제 캐릭터 구성과 무관하게 3MCC 구성 시 공격등급 +1 / 방어등급 +1 이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또한 모든 캐릭터는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등 특별한 하나의 버프를 보유하며 이를 MCC내의 모든 캐릭터와 공유한다.
예를 들어 공격력 증가 버프를 보유한 A 캐릭터, 방어력 증가 버프를 보유한 B 캐릭터, 이동속도 증가 버프를 보유한 C 캐릭터가 3MCC를 구성한다면 팀버프는 [공격/방어등급 +1,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증가] 가 된다.
새로운 팀버프 시스템과 함께 더욱 다양한 조합에 도전하라!
기존에 소환 캐릭터의 소환물에만 영향을 주던 매력이 이제 감각으로 변경된다.
단, 소환 캐릭터의 매력에 영향을 받던 소환물은 감각으로 변경된 후에도 이전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감각은 스킬 캐스팅 시간과 스킬 시전 시간에 적용되며 감각 50을 기준으로 수치의 높낮이에 따라 캐스팅 시간과 시전 시간이 달라진다.
50이라면 스킬 툴팁에 표시되는 그대로의 캐스팅 시간과 시전 시간이 적용되지만 50 미만이라면 캐스팅 시간과 시전 시간이 더 길어지게 되며 50이 초과되면 캐스팅 시간과 시전 시간이 더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