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시국 아르모니아 EPISODE 3

패트릭 캐릭터
매드니스 캐릭터
빛과 어둠의 갈림길에서 신의 심판이 시작된다.

Story

어둠의 결계가 해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레퀴엠 데 아디오'로 향하는 관문은 굳건히 닫힌 채 열리지 않는다. 다른 장치가 있다고 판단한 로라는 2차 아르모니아 성전에서 패퇴하여 물러나기 전까지 성기사들이 주둔했던 '비에사 글로리아'에서 심연의 기운을 잠재울 수 있는 단서를 찾아봐달라 요청한다. 비에사 글로리아에서 만난 반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하며 압도적인 힘의 차이를 보여준다. 시간이 갈수록 그의 힘은 가늠할 수 없을 경지까지 다다르고 있었다. 레퀴엠 데 아디오의 문을 열기 위한 단서를 찾던 중 모든 해답은 '아르모니움'이란 것을 알게 된 개척 가문은 이 사실을 숨기고자하는 매드니스의 습격을 받게 된다. 위기에 처한 개척 가문 일행을 도와준 이는 전사한 줄만 알았던 패트릭 라이언. 이미 심연의 기운에 잠식되어 인간들과 섞일 수 없었던 그는 이 곳에서 지상 침공을 준비중인 매드니스를 막아선다. 이와 동시에 대주교 베가 또한 은밀한 움직임을 보이는데... " 동료의 목숨을 팔아 목숨을 부지한 네가 외치던 정의가 이것이었나? 너는 쓰레기다.. " " 나도 알고 있다, 내가 쓰레기라는 것을.. . .하지만 너 역시 그럴 필요는 없잖아, 패트릭. " - 윌리엄, 개척 가문과의 대화 중에서...

패트릭 라이언 캐릭터
반 캐릭터

New character

패트릭 라이언, 메멘토모리

과거, 가족을 잃는 과정에서 심연의 기운에 노출되어 몸의 일부가 심연에 잠식 당한다. 메멘토모리 특유의 검은 기운에 익숙한 탓이었던지 심연의 기운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쓰는 것이 가능해졌지만 가끔 이 힘이 폭주하여 광폭화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 기운을 정화하기 위해 성기사단에 들어가 오르넬라 성녀로부터 치료받지만 실패. 2차 아르모니아 성전에서 동료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한다. 이후 글로리아로 진출한 개척 가문은 전사한 줄 알았던 그가 이 곳에서 매드니스의 지상 침공을 억제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 너와 나는 마주하지 않는 평행선을 달릴 뿐이다, 윌리엄."

1번 스크린샷 보기 2번 스크린샷 보기 3번 스크린샷 보기 4번 스크린샷 보기 5번 스크린샷 보기

패트릭 라이언 캐릭터

STANCE

인피에르노 가드, 패트릭 라이언 전용 스탠스

심연의 힘이 봉인된 왼팔의 힘을 빌려 강한 힘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점점 파멸의 분노에 물들게 된다.

1번 스크린샷 보기 2번 스크린샷 보기 3번 스크린샷 보기 4번 스크린샷 보기 5번 스크린샷 보기

패트릭 라이언 스탠스 캐릭터

raid monster

아비스 매드니스,아비스의 다섯 감정 중 하나

즉흥적이고 난폭하다고 알려져 있다. 실질적인 아비스의 본대로 순수한 전투 능력만은 아비스와 필적하다고 알려져 있다. 다만 즉흥적이며 자신이 내키지 않을 때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기에 아비스는 늘 못마땅해하고 있는 상황. 현재 자신의 힘을 강제로 억제하고 있는 패트릭에 의해 비에사 글로리아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다.

1번 스크린샷 보기 2번 스크린샷 보기 3번 스크린샷 보기 4번 스크린샷 보기 5번 스크린샷 보기

아비스 매드니스 캐릭터

new armor

산토 데 블랑

대성녀의 순교 이후로부터 줄곧 생겨난 아르모니움은 강한 신성력을 띄고 있다. 이 강한 신성력은 심연의 무리들에게 매우 탁원한 효과를 낼 수 있었는데 한 대장장이에 의하여 아르모니움은 하나의 완벽한 무구로 탄생했다. 지금 사람들은 이를 ‘아르모니아의 신성 무구’라 부른다. 이 신성 무구들의 제작은 오로지 혈통을 이어받은 자만이 전수 받아 제작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가문의 상징으로 자리잡아 대대로 내려왔다.

  • 아르모니아 지역의 특정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레시피 - 산토 데 블랑(스카우트)'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아르모니아, 아포스타데로 지역의 '브리안' NPC를 통해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아르모니아 무기와 방어구는 하이마스터 이상 착용이 가능합니다.
  1. 1번 스크린샷 보기
  2. 2번스크린샷 보기
  3. 3번스크린샷 보기
  4. 4번스크린샷 보기
  5. 5번스크린샷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