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의 땅, 알트리아...” Viento del mar

알트리아 2차 업데이트 개척가 모집!

2018.10.11(목) 정기점검 후 ~ 2018.10.25(목) 정기점검 전

알트리아 2차 티저 바로가기

카스티야 해안을 타고 에스페란자 여왕의 명을 받아 긴급 설립한 개척기지 포르투스.. 이 곳에 정박중인 베스파뇰라 함대에서 개척가의 정신을 이어갈 개척가문을 모집합니다. 지금 베스파뇰라 함대원에 지원하시고 에스페란자 여왕의 특별한 개척 보급품을 획득하세요!

에스페란자 여왕의 특별 보급품
GE캐시 5만원 - 2명
GE캐시 5천원 - 10명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1개 - 5명
강화된 크리스탈 윙(15일) 1개 - 6명
워프 프리패스(7일) 1개 - 7명
개척 전파상
GE캐시 2만원 - 10명
개척보급품(참가자 전원)
소울 크리스탈 10개

알트리아 2차 업데이트 시놉시스

에스페란자 여왕의 명을 받은 아드리아나 제독은 본국에서 합류한 1함대장, 사이도 제독과 함께 전초 기지를 구축하기 위해 [포르투스]로 입항하지만, 인근에 서식하던 다수의 괴생명체들에 의해 베스파뇰라 함대는 위협을 받게 되는데… 알트리아 업데이트 내용은 개발자노트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 더보기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알트리아 2차 티저 바로가기

베스파뇰라 함대원에 지원하기

  • 동참 방법 1 포르투스 개척활동에 앞서 미리 준비해 둬야 하는 다양한 게임 팁이나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총 30분을 선정하여 에스페란자 여왕의 특별보급품을 드립니다!
  • 동참 방법 2 티저 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댓글에 SNS 주소를 남겨주세요. 총 10분을 선정하여 개척 전파상을 드립니다.
0/200

알트리아 개척활동 동참하기

주의사항

  1. 이벤트 취지와 무관한 응원메시지나 욕설,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보상품 지급에 대한 내용은 11월 5일 (월)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GE캐시는 지급일로 부터 2주간 사용 가능합니다.
  4.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개척보급품은 에스페란자 여왕의 특별보급품에 당첨되신 개척가문에게도 함께 제공 되며, 계정당 1회 가문레벨이 높은 월드의 레오나르도 익스프레소로 자동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