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비앙카 에피소드 공략

작성자 정보
작성자
망겜
작성일
2021.03.25 13:54
조회
872

https://youtu.be/oaa1vMNB29c




*물약 못먹으니 평타피흡활용

*2.3번 스킬로 잡몹 적절히 정리하면서 전진

*보스는 3.4번 스킬로 죽이기

프로필이미지

이름
망겜
기타정보
Lv.94 말랑카우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GE 미디어 킷 배포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간담회 이후 많은 가문분께서 기다려주신 [미디어 킷] 1차의 다운로드 링크 안내 드립니다.[미...
캐라콘 2021.04.26 6510 -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 월드 오픈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신규 가문을 위한 맞춤형 월드 ‘퍼플 - 신규 가문 지원 월드’가 오픈 됩니다.▶정식 오픈 예...
캐라콘 2021.04.13 12565 -
NOTICE - -
[안내] GE팀 신규 기획자/QA/프로그래머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개발팀입니다.imcGAMES 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이끌어 나갈 신규 개발 인력을 모집하고 있습니다.[모집...
캐라콘 2021.04.13 12368 -
NOTICE - -
[안내]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확률표 공...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 팀 입니다.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방침에 동참하기 ...
캐라콘 2021.03.18 12022 -
220001 카스티야일반
일단 지모컨좀 고쳐요 그거라도 언넝 고쳐요 일퀘 일미 다 날라가서 빡치니까 시간 끌지말고 빨리 고쳐요
마브 2021.04.23 156 3
220000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1]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1.04.22 284 -
219999 카스티야일반
와아.. 진짜 양아취들이네. 하루가 그냥 점검하느라 날아가다시피했는데, 30분 남겨놓고 열었엌ㅋㅋㅋㅋㅋㅋ근데 보상 수준이..적어도 오늘 이벤트 못 완료하고 자버린...
그랑로즈 2021.04.22 374 0
219998 카스티야일반
와... 이쯤되면 민심을 무슨 보상으로 잡... [5] 처음엔 장난반 진심반으로 천캐상카드 하나만큼 화났다고 하려고 했는데이정도면 진짜 어떻게 민심을 잠재울지 궁금함 ㅋㅋㅋㅋㅋㅋ킹천상...
Madina 2021.04.22 711 8
219997 카스티야일반
게시판은 왜 막는지 의문.. [4] 점검할떄마다 게시판 글이나 작성 막아놓는데그라 패치하고 뭔상관인건가요?욕은듣기 싫고. 일은 똑바로 하기싫은면서...
♡갓이터♡ 2021.04.22 403 0
219996 리볼도외일반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하루종일 점검하는 개발팀이랑 하루종일 기다리시는 유저님들..고생 많으셨습니다.점검이 하루종일 걸리네용.기다리느라 지루해 죽는줄..점...
코드네임제 2021.04.22 269 0
219995 카스티야일반
컬렉션 캐릭터 소환석5는 어디서 구하나... [5] 작년 신복섭 좀 하다가 접구 소환석에서 아크비숍이랑 사생 로미나 추가 됐길래이번에 복귀해서 처음부터 시작해 보려는데소환석5에 대한 ...
시간의이정 2021.04.22 522 0
219994 리볼도외일반 IIzeonII 2021.04.22 206 1
219993 카스티야일반
그라 오늘 오픈 한건가요?!! 점검이.. 어휴 ㅠㅠ화이팅 합시다?!
쇼팽큐리어 2021.04.22 194 0
219992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1]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1.04.22 189 -
219991 카스티야일반 껄투더껄껄 2021.04.22 221 1
219990 카스티야일반
서버열림 다들 돌격!!!!
연어망겜 2021.04.22 141 0
219989 카스티야일반 망겜 2021.04.22 198 0
219988 카스티야일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 [1]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천캐상 줘
이제시작 2021.04.22 209 2
219987 카스티야일반 ㅇ메롱소울 2021.04.22 1020 1
219986 리볼도외일반
핸펀번호 알려주면 완료되면 연락주냐?그... 핸펀번호 알려주면 완료되면 연락주냐?그지같네
MilkCafe 2021.04.22 548 1
219985 카스티야일반
서버점검 언제까지인지 안알려줄거면? 그냥 내일까지 점검한다고 공지 때리세요롤이나 하러가야지 다른게임하다 왔는데 하던게임 할걸 그랬나봅니다. 무료갓겜 파이팅
프라츠 2021.04.22 404 2
219984 카스티야일반
노 들어올 때 물 저어야지 형들... 그래... 뭐가 문제인진 잘 모르겠지만 개발진이나 운영자 햄들이 제일 당황스럽겠지...그니까 직원 좀 더 팍팍 뽑아서 유지하자 형들...입 ...
샤오키지 2021.04.22 517 5
219983 리볼도외일반
와 멋지다 일을 몇번 하는거야??? ㅋㅋㅋㅋㅋ 일을 몇번 하는거야 대단한다 안힘들어요? 한번에 틀린거없나 누락된거없나꼼꼼보고 또보고 해야죠 한번욕먹는게 낫지 여러번 ...
영혼I1 2021.04.22 332 2
219982 카스티야일반
잘못했습니다. 시나리오패치 푸념글 괜히... [1] 뭐하나 잘못 건들면 기약없는 점검인데.뭘 바랄까요?제가 너무 많은 걸 바랬나 봅니다.그냥 되는대로 살렵니다.에혀...
김건달 2021.04.22 608 2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