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질문]하늘길 3페이즈 탱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ㅠㅠ

작성자 정보
작성자
루시드
작성일
2020.11.24 01:33
조회
759

제 라다 스펙은 7발레더+발악세 4피스+아비스아르마 2피스+마뎀감아티고 가렙 85이상에 펫은 탈롱 

도핑은 언제나 스테, 트엄, 스테이터스, 최고급 방등요리+피증요리 먹고있어요 ㅠㅠ 

하늘길은 너무 아파서 블러드네이비 약이랑 카린 비약도 먹고했는데도 오르덴 평타에 두방 이상을 못버텨요 ㅠㅠㅠㅠ

풀피에서 맞아도 얼마 못버티는데 드레인으로 피가 까여있는 상태에서 맞으니까 자꾸 한방컷나고 

엘리사님이 드레인 바로 풀어줘도 오르덴이 평타로 아이템 사용불가 디벞을 걸어서 물약도 못먹고 

그럼 또 죽고

그럼 어글 튀어서 헬팟나고

저는 빡치고

딜러들도 빡치고 

최대한 덜맞게 빙빙 돌리면서도 해봤는데 사거리가 길어서 안맞을수도 없고 

맞으면 또 물약 못어서 죽고 

ㅠㅠㅠㅠ


혹시 제가 잘못 탱하고 있는건가요 ㅠㅠ 얘 탱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프로필이미지

이름
루시드
기타정보
Lv.87 OnePiece㈜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퍼플) 월드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2020년 11월 19일 오픈 이후 약 2개월간 신규 가문 지원 월드를 이용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
캐라콘 2021.01.08 3334 -
NOTICE - -
[안내] 2021년 그라나도 에스파다 설문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 팀 입니다.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가문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2020년 진행된 업데이트에 대한 설문 ...
캐라콘 2021.01.08 7431 -
NOTICE - -
향후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큐레이터, Loquestilla 인사드립니다.우선 평소보다 인사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좀 더 이것저것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캐라콘 2021.01.04 7359 -
218060 리볼도외일반
추가 공지 좀 올려주세요 새 글 마켓에 올렸던 템 사라졌다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닌데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도는 공지로 알려주셔야 하지 않나요
올덴부르크 2021.01.15 136 0
218059 리볼도외일반
엘리멘탈마스터 팔찌 질문요 새 글 원래 속팔한짝만차도 활성화되지 않았었나요?? 지금은 특팔껴야 활성화가 되네요 ㅠ
네뷸라 2021.01.15 98 0
218057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2] 새 글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1.01.15 221 -
218056 카스티야일반
공지보니 마켓에 올린물건은 캐비넷에 지... [2] 새 글 거의 만땅 올렸는데 왜 두가지만 캐비넷에 있는건가요 ㅡㅡ 아직 캐비넷이동안한건가요?
-쩡이- 2021.01.15 462 0
218055 리볼도외일반
이렇게 된거 서버사태 수습하는 분들도 ... [4] 새 글 기존 유저분들은 화도 화지만 게임 망할까봐 걱정 엄청하시네요.이런일 연례행사라고 하시는 기존 유저분들 걱정하는걸 보니수습후유저분들...
슈테른릿터 2021.01.15 405 1
218053 리볼도외일반
도대체 뭔데 ㅅㅂ 새 글 새벽에 마켓에 올렸던 템 캐비넷에 있길래 점검 끝나면 받아야지 하고 냅뒀는데캐비넷에 있던 아이템 반절이 사라졌네 ㅡㅡ레시피랑 루민 ...
인력사무소 2021.01.15 224 1
218052 리볼도외질문
사용 중인 기간제 아이템 10시간 연장 해... [2] 새 글 일단 마켓에 올려놨던 아이템중에 일부가 안 들어온건 밑에 분도 써두셔서 생략하고천상출입증 1일 짜리와기간제 팻 먹이랑 이런것들 그냥 ...
슈테른릿터 2021.01.15 199 0
218050 카스티야일반
마켓에 올린 템 사라진 거 같은데여.. [5] 새 글 20칸 올려놓고 잤는데 왜 11개만 들어와있죠;
라큐어 2021.01.15 449 1
218049 카스티야일반
어떻게 서버4개있을때보다 더 구릴수가있... [3] 새 글 아니 서버 상태이상에 대해유저들이 원데이 투데이 한것도 아닙니다..어떻게 예전에 10몇년전 블루 크림슨 등등 서버있을때보다...(너무 공...
라나델라이 2021.01.15 340 2
218048 카스티야일반
마켓 수수료는 보상 안해줍니까? [1] 새 글 점검 끝나고 마켓판매 올려놨는데다캐비넷으로 이동하면 수수료는 보상 안해줍니까?고가 장비들은 수수료도 비싼데 .. 망할놈들 ㅠㅠ
루시아¿ 2021.01.15 368 5
218047 리볼도외일반
아기다리고기다리는기다리고기다려봐도해... 새 글 아기다리고기다리는기다리고기다려봐도해킹인지크랙킹인지이제는보안도철저할텐뎅뭘까?
주벤엘하크 2021.01.15 128 0
218046 리볼도외일반
30분이라던 긴급점검이? 새 글 ●????????●????????●????????●????????●????????●????????●????????●????????●????????●????????●????????●????????●????????...
빌런 2021.01.15 135 0
218044 카스티야일반
슈발 진짜 뭐하자는건데 운영진애들 다 ... 새 글 3시간째 쳐 기달리구잇다 무슨 긴급점검을 출근시간에 쳐 맟추어서 하냐긴급일 생기면 그때그때 쳐 해야하는건 아니냐무슨 게임이 긴급 점...
초푸른하늘 2021.01.15 203 1
218043 리볼도외일반
범인은 아이리스 새 글 아이리스 고것이 리볼도외에 나타나고부터 이상해졌다.※ 킵하다가 튕겨져 있던데, 언제부터 튕겼나 아이리스 버프 남은 시간 가지고 계산...
소비에트 2021.01.15 161 0
218042 카스티야일반
그라 서버로 뭘 했을까낭.. [2] 새 글 그라 서버로 뭘 했을까낭..엑스트라 토큰 케고있나....ㅂㅌ코인 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
이아이 2021.01.15 313 2
218041 리볼도외일반
빛이 서버를 태울 것 입니다? 새 글 빛이 서버를 태울 것 입니다?
안두인 2021.01.15 143 0
218040 카스티야일반
섭종각? 새 글 지긋지긋한 연어짓도 끝낼수 있겠네요 ㅇㅇ
자드가문 2021.01.15 138 1
218039 카스티야일반
진짜 게임 못 해먹겟네 슈벌 새 글 진짜 게임 못 해먹겟네 슈벌
초푸른하늘 2021.01.15 150 0
218038 카스티야일반
망했뚜이? 새 글 서버 2개뿐인데 유지가 힘들뚜이?사람 얼마 없는데 서버는 왜케 불안뚜이?무능뚜이?인력 부족뚜이?궁금뚜이~
라따뚜이 2021.01.15 205 3
218037 카스티야일반
헐... 접속이 안되는구나!! [1] 새 글 아아 ㅠㅠ 언제부터 팅겨있던거야
바놀 2021.01.15 170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