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여전히 쓰레기같은 게임 ㅋㅋㅋㅋ 빨리접어서 다행이네

작성자 정보
작성자
LaParisienne
작성일
2020.10.05 17:07
조회
1073

접은지 3년만에 망겜 운영 아직도 되고있나 하고 보러왔더니 ㅋㅋㅋㅋ


3년동안 캐릭터를 몇개나 찍어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레기같은게임 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접는다


유저들 돈좀 그만빨아라 스레기 운영진아 ㅠㅋ

프로필이미지

이름
LaParisienne
기타정보
Lv.10 리볼도외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바운티 헌터 개편 -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L 인사드립니다. 우선 이번 마성 미션 개편 업데이트가 많은 개척 가문 여러분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캐라콘 2020.12.03 1353 -
NOTICE - -
향후 업데이트 예정 사항 안내 개척가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L 인사드립니다.먼저 11월 정규 서버 추가 예정이었던 ‘하드 : 바이런, 시계탑’, ‘하드 : 바이런...
캐라콘 2020.12.01 3331 -
NOTICE - -
지질학자, 마리아 메이어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L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저번 [인크루시오] 스탠스 소개에 이어 신규 영입캐릭터 ‘마리아 메이어’에 대한 소개를 ...
캐라콘 2020.11.20 7265 -
NOTICE - -
어둠으로부터 돌아온 복수자, 코드네임T 안녕하세요, 운영자 K 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모두 알고 계시죠~?스트라타비스타에 합류한 복수를 다짐하던 소년, ‘코드네임 T...
캐라콘 2020.11.18 4491 -
217454 카스티야일반
신복서버 뜯어 [1] 쪼갠거 다시 카스에 넣어
슈비온비 2020.11.19 196 2
217453 카스티야일반
나 자야됨.. 제발!!! 일하고 와서 잠시 템 정리 하고 개인 미션 깨고..다시 킵 모드 하고 자려고 하는데.... 헐 접속이??나 자야 됨.. 영자님들 나 잠 좀 잡시다...
여제폐월수 2020.11.19 93 0
217452 카스티야일반 2020.11.19 146 5
217449 카스티야일반 킹왕짱뽕 2020.11.19 108 1
217447 카스티야일반 다같이모여 2020.11.19 207 2
217446 카스티야일반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접속좀 시켜주세요 네?
겸인지용 2020.11.19 98 1
217445 카스티야일반
혹시 린든 레티샤 샬롯 상자는 매번 회식으로 다 탕진하세요?서버 유지비를 드렸는데 왜 신복섭 열릴 때 마다 서버 관리가 이 모양이죠?
222123 2020.11.19 72 2
217444 카스티야일반
배럭갔다가 팅하고는 클라 접속 불가 왠만하면 글 안쓰잖아여.그렇잖아여??아니 왜 이래요??님들 프로 아닌가요??클라에서 통과를 안시켜주네;;응, 히힛. 못가. 감히 어딜 들어...
파루치아 2020.11.19 89 1
217442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1]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0.11.19 103 -
217441 카스티야일반
배럭가면 무한 로딩 현상 다들 퇴근하셨나 ㅠㅠ 고쳐주세요
헤이란♡ 2020.11.19 59 0
217440 카스티야일반
잠시 떠나는것도 힘들구나 배럭만 가면 접속이 잘 안되네 아이고난!
겸인지용 2020.11.19 57 0
217439 카스티야일반
마르셀리노 꾸준글 [1] [ 꾸준글 ]영입을 바라는 희망찬 꾸준글(http://ge.hanbiton.com/Comm/Suggestion/View.aspx?postKey=527017)----------------------------...
2020.11.19 43 0
217438 카스티야일반
쾅!쾅!쾅!!!!!! 문열어요뚜이 [2] 배럭이동하니까 팅기더니 재접속하니까 못들어가는중이뚜이문좀 열어주뚜이 ;ㅁ;자꾸 이케하면 천벌받뚜이
라따뚜이 2020.11.19 218 2
217437 카스티야일반 2020.11.19 344 4
217436 카스티야일반
미션/레이드 -방송-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ZAh53YanNNA
Polaren 2020.11.19 143 0
217435 카스티야일반
정말이지 너희들은 [6] 대단하구나 눈과 입을 막고 무저곤 처 쌔리 팔아대기만 하면 끝이구나 이정도면 거의 1인채재 운영해도 될뜻하다
겸인지용 2020.11.19 472 1
217434 카스티야일반
이번에는 코드네임 T네요 [2] 이러다 코드네임 A 부터 Z 까지 다 나오는건 아난지 ㅋㅋ
Giadinhvon 2020.11.19 517 0
217433 리볼도외일반
이제 일좀 해 주셔여. [1] 5개월이면 강산이 변하는데 업뎃좀 하자구여.
루이젠울프 2020.11.19 282 0
217431 리볼도외일반
멋찐 이벤트는 하나요? [3] ‘멋찐 인크루시오 헥터와 비올레타 페로 네나’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11월 19일(목) 00:00 ~ 12월 10일(목) 24:00 (3주간) 진행됩니다.-...
각보 2020.11.19 388 0
217430 리볼도외일반
궁금해서 그러는데 [3] 이번 신복섭 컬렉션 캐릭터도 서버이전시 삭제되나요?신복섭 검색하다보니 전공지가 있길래...
OrgaNights 2020.11.19 289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