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요근래 서버 너무 팅기는것 아닙니까?

작성자 정보
작성자
♡갓이터♡
작성일
2020.08.03 23:51
조회
150

아니 무슨 킵 게임에 이렇케 서버 팅기나요

그나마 ... 뒤지고 뒤지고 해서 나오는 장점중 하나인 킵인데. 요근래서버가 개판이라서 너무 팅깁니다.


그러면서 이벤트 킵 이벤트 하는것뭡니까?


서버렉도 심해서 미션가면은 실컷 크리스티나 보스앞에서 스킬썼는데 캐릭터 저 뒤로 날라가더군요 ... ;;


미션돌다가 팅기는 디버프 도 삭제부탁드립니다.

본인들이 서버관리 못해서 팅기는건데 왜 유저가 디버프을 받아야하는건지..


프로필이미지

이름
♡갓이터♡
기타정보
Lv.86 아이언울프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가문 이전 서비스 이용 불가 현상...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9월 10일(목) 통합 작업 이후 리볼도외 → 타 월드로 전출 가능한 날짜 조건이 잘못 설정되어...
캐라콘 2020.09.11 2344 -
NOTICE - -
나크리아 성 리전 토벌 콘텐츠 소개 <이미지 클릭 시 원본 이미지로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캐라콘 2020.09.10 3019 -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퍼플) 월드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2020년 6월 11일 오픈 이후 약 3개월간 신규 가문 지원 월드를 이용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
캐라콘 2020.09.04 4618 -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 월드 오픈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신규 가문을 위한 맞춤형 월드 ‘블루 - 신규 가문 지원 월드’가 오픈 됩니다.▶사전 오픈 예...
캐라콘 2020.08.14 14406 -
216946 블루(신규)일반
고서 3종은 극악의 확률인가봐여.. [1] 새 글 5시간을 손사냥해도 1개밖에 못먹는거보니깐..ㅜㅜ이온 말고 다른거 키워야...ㅠ
ORIGIN 2020.09.28 22 0
216945 블루(신규)일반
조합질문입니다 [2] 새 글 신복섭에서하고있는데청하 코V 현에로 시나리오 나온거 끝까지미는데에는 지장 없을까요?만약 바꾼다고하면 코V 를 다른캐릭으로 바꾸려하...
정아지b 2020.09.28 139 0
216944 카스티야일반
오랜만에 하는 [방송] 새 글 유튜브https://youtu.be/jAP63lS25qU
Polaren 2020.09.28 114 0
216943 카스티야일반
로열하드 딜러 하고 셋팅이 어떻게 되나... [1] 새 글 일반 로열도 안하다 할려니 어느 수준이 필요하고 캐릭이 모가 좋은지 몰라서 물어 봅니다?
.H.Dame 2020.09.28 256 0
216942 블루(신규)질문
뉴비입니다. 장비 질문 [1] 새 글 여기 저기 정보 찾아가며 게임 하고 있습니다. 다른부분은 여기저기 찾아가면서 하면 그럭저럭 되는데 장비쪽이블루서버부터 수급상황이 좀...
해바라기 2020.09.28 128 0
216941 리볼도외일반
스칼렛 평딜러 되뿐네요 새 글 잠깐 접고 다시왔는데 2스칼렛 쓰는데 평타딜러 되었뿐네요 ㅇㅅㅇ....감솨합네다. (굽신)광기 10렙 만들다 서버종료 되겄다 이것들아
코덴시스 2020.09.28 275 0
216940 블루(신규)질문
개인 보조 버퍼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6] 새 글 에밀 스가네 + @ 조합을 쓰고있습니다스쿼미션을 할 때 로사 or프리데 의 버프와 플라레 버프가 중첩이 안되더군요.바이올렛은 아직 구하지...
소고기 2020.09.28 275 0
216939 블루(신규)질문
천상카드... 망햇습니다. ㅠ [8] 새 글 2일동안 주거라 밀어서 바이런시나 다 밀어서 천상3장받았는데..ㅠㅠ 일루젼 2개.. 사생에이미 ㅠ 망했네요.스가네. 캐슈클. 에밀 이렇게 ...
로빈 2020.09.28 605 0
216938 리볼도외일반
코드 브이 성능? [2] 새 글 사냥.미션.쟁어때요?
3ㄳ 2020.09.28 481 0
216937 카스티야일반
마르셀리노 꾸준글 [ 꾸준글 ]영입을 바라는 희망찬 꾸준글(http://ge.hanbiton.com/Comm/Suggestion/View.aspx?postKey=527017)----------------------------...
2020.09.27 32 1
216936 카스티야일반
[동영상] 20-09-27 퀴리1~10층 [동영상] 20-09-27 퀴리1~10층https://youtu.be/B7MxcLVVo7c
이아이 2020.09.27 112 0
216935 블루(신규)일반
부드러운가죽 어디서 나오나요? [2] 부드러운 가죽 드랍장소 알고 싶습니다. 혼자 알아내려고 일요일 하루종일 맵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킵 해놨는데 도통 찾아낼 수가 없습니다...
마멀레이드 2020.09.27 114 0
216934 리볼도외일반
발레론 민셋만 넘치네 ㅋㅋㅋ [4] 최근에 망한 민첩캐라도 있나요??아니 리볼도 그렇고 카스도 그렇고발지셋, 발기셋은 매물이 없는데 발민셋만 넘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티에 2020.09.27 848 0
216933 리볼도외일반
전파전 소생 점수 올려주세요 [2] ●????????●????????●????????●????????●????????●????????발레리아 재밌단 말이애오
반곱슬 2020.09.27 192 3
216932 카스티야일반
레케스 성우 누구인가요? [4] 예전 성우는 아닌거 같은데 누구죠?아시는 분~~~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답변 주세요 ㅠㅠㅠ목소리 완전 반했음 ㅠㅠ
s에드몽s 2020.09.27 324 0
216931 리볼도외질문
오르덴 2차 시나리오 시작 조건이뭐죠? 1차끝내고 2차퀘스트뜨고에밀리아랑 대화하라는데 에밀리아가 대화거부하네요뭐이딴게 다있지 시발..
꼬북칩 2020.09.27 110 0
216930 블루(신규)질문
고급 원단 드랍장소? [4] 고급 원단, 일단 바이런숲 포르도와가 준다는건 알겠는데 드랍률이 극악이네요. 여기말고도 나오는 곳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멀레이드 2020.09.27 284 0
216929 카스티야일반
감전이 상태이상면역을 원래 뚫나요? [7] 11레벨 프로스트실드입니다아머크래시랑 감전이 원래 프로스트실드를 뚫었나요?다섯달 정도 이온-청하 조합으로 갠미를 해왔는데요새 갑자...
젬마 2020.09.27 545 0
216927 카스티야일반
마르셀리노 꾸준글 [2] [ 꾸준글 ]영입을 바라는 희망찬 꾸준글(http://ge.hanbiton.com/Comm/Suggestion/View.aspx?postKey=527017)----------------------------...
2020.09.26 91 1
216926 블루(신규)일반
???:그마스탠스나팔껄 태권v괜히팔았어 망햇어
강하게키운 2020.09.26 386 1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