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죄송한데 발징징님들.. 저 아징징인데 조용히좀..

작성자 정보
작성자
방구석여포
작성일
2020.03.14 03:39
조회
1164

왜 방패 옵션 적용안되죠??


진짜 리얼로다가 아비스 아르마 3셋 + 발레론 5셋 각이었는데..


방패에 옵션이 어디간가죠?


님들은 악세 팔수나 있지... 제 아비스 아르마는 팔 수도 없을 것 같아요..


왜냐면 악셋보다 더 후지기 때문이에요..


아르마 아비스 셋 만드는데 300억쯤 들었습니다.. 참고로



 

'방패, 암실드 사용 스탠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근데 옵션 ㅇㄷ?


 

프로필이미지

이름
방구석여포
기타정보
Lv.90 말랑카우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블루) 월드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2020년 4월 2일 오픈 이후 약 3개월간 신규 가문 지원 월드를 이용해 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진...
캐라콘 2020.06.29 1825 -
NOTICE - -
이누잇의 수호자, 수호자 나르 안녕하세요, 운영자 L입니다.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캐릭터는~눈치 빠르신 가문분들은 알아차리셨겠죠 ?????바로 ‘수호자 나르’ 입니다!에...
캐라콘 2020.06.03 3543 -
NOTICE - -
[사전안내] 신규 가문 지원 월드 오픈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신규 가문을 위한 맞춤형 월드 ‘퍼플 - 신규 가문 지원 월드’가 오픈 됩니다.▶오픈 예정 일...
캐라콘 2020.06.02 6058 -
215113 카스티야일반
좀 이런 개같은 [5] 이런 개같은 상대적 박탈감 들게만드는 가챠 이벤트나 이딴거좀 안하면 안됨?진짜 누구한테나 돈의 가치는 똑같은데 왜 얻는 만족감은 이렇...
ㅇㅇ 2020.06.04 923 1
215112 블루(신규)일반
레티샤.. [4] 200개를 질러보았습니다...페소 563 얻고 스파쥬민1개 나머진 전부 물약 인첸안정제 주네요..ㅠㅠ
팡그 2020.06.04 743 0
215110 리볼도외일반
펫상자 풀거면 이벤트펫상자 해결책좀 내... [12] 앞에 이벤트 달려서 뭐 팔지도 못하고, 있는걸 또 영입하란소리??창고에 이벤 웅이가 3개, 호롱이가 하나, 로이드가 둘, 바이블이 둘, 있는...
오슈 2020.06.04 939 12
215109 블루(신규)일반
레티샤 묶음은 왜 구매 하는곳이 없죠.. [1] 혹시 구매 하신분 계신가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는데
DO도라 2020.06.04 479 0
215106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3]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0.06.03 1734 -
215105 카스티야일반
마르셀리노 꾸준글 [1] [ 꾸준글 ]영입을 바라는 희망찬 꾸준글(http://ge.hanbiton.com/Comm/Suggestion/View.aspx?postKey=527017 )---------------------------...
2020.06.03 127 0
215104 카스티야질문
로트 참 좋은데,,그걸 모르네 [10] 위키에 나온직스설명과 스샷의 지금 직스효과가 다른데가히 직스중에 탑이라 할만하다 보는데,,,맨아래 대미지기 3배가 뻥튀기됨,,그냥jd랑...
팀베틀 2020.06.03 1674 0
215103 카스티야일반
이번업뎃 사격 상향? [1] ?사격스탠스 일반공격 스킬공격 상향 적혀있는데 모든 사격캐적용인지요??
Kanavi 2020.06.03 1125 0
215102 블루(신규)질문 선견백구 2020.06.03 505 0
215101 카스티야일반
아니 IMC 선생님들 레티샤에 그마 스탠스... [4] 행복 회로 최대치 돌려서 캐쉬 충전까지 해놨는대...시무룩
헤이란♡ 2020.06.03 866 2
215100 블루(신규)일반
7랭+ 악추 오스큐라스 도전 [4] https://youtu.be/YblMmzvgThU트라이엄프스테이로이드카보스주스테이터스앰플악추 뎀지 증가 포션도핑 하니까 잡긴 하네요 . (이거 잡고 담...
♡갓이터♡ 2020.06.03 518 1
215099 카스티야일반
이벤트로만 먹을수있었던 코스튬을 패소... [4] 그러면 패소도 팔리고 여러모로 좋을듯싶은데 안해줄려나 ㅠ
그냥만들어 2020.06.03 714 2
215098 블루(신규)일반
SCstor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앤간히 ㅂㄷㅂㄷ했나봐 ㅋㅋㅋㅋㅋㅋ귀차나서 신경도 안썻더만 뒤에서 개고생하고 있노...ㅋㅋ아재요 날도 더워지는데 고생이 많쏘 ㅋㅋㅋ...
화력지원병 2020.06.03 1068 0
215097 리볼도외일반 오슈 2020.06.03 451 0
215096 카스티야일반
[영상]+7랭 아놀드 크루세이더 다리아로 ... [7] 한동안 킵만으로 쓰던 크다를 기본 버프로 아놀드를 한번 돌아봤어요.성검 띄울시간이면 청하로 끝날듯하네요.. 이거 모든 캐릭들 스킬에 ...
샤이링로어 2020.06.03 720 0
215094 카스티야일반
신규 유료던전은 원소 재료 나오네요 [2] 고엔세가 아르 재료 줫는데 발레론재료는 건너 뛰고 바로 원소 재료를 주네요이제 원소무기로 다 바뀔거 같네요 신뢰의 상징이랑 프루리오 ...
야화린 2020.06.03 1181 0
215093 블루(신규)일반
그린이 주력 조합 고민 있습니다! [4] 지금 현재 크리스티나/제인/에밀로 진행중이고사관생도에이미,밴시 나탈리,Moon,스칼렛,캐논슈터클레어,집정관디히트리,라다,니케,바네사,...
라니체 2020.06.03 698 0
215092 블루(신규)일반
통파 그만 바꾸는게 나을까요? [2] 악무기 아르 발레론 합쳐서 20~30자루 6강 안되서 터지고디바인 통파 15개 제작 6강 성공 없음 다터짐 7강 하나도 없음 (6강도 15자루 에서...
♡갓이터♡ 2020.06.03 713 0
215091 카스티야일반
마르셀리노 꾸준글 [1] [ 꾸준글 ]영입을 바라는 희망찬 꾸준글(http://ge.hanbiton.com/Comm/Suggestion/View.aspx?postKey=527017 )---------------------------...
2020.06.02 138 0
215090 블루(신규)일반
상급 아기 펫 상자 어떤거 받는게 좋나요... [3] ?탐욕/탈롱/바롱/웅이/호롱이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이렇게 있는데탐욕 빼고는 다 처음 보는 애들이라누가 좋은지 모르겠어요지금...
문-스톤 2020.06.02 1036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