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여러분 의견을 듣고싶네여 ..

작성자 정보
작성자
근성토끼
작성일
2020.01.12 10:48
조회
1543

캐릭 다팔고 나서  너프하고  이게 너무 반복적으로 계속 몇년쨰 똑같음   피브피 까진 이해는 합니다만  사냥까지 매번 같이 해버리니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굳이 사냥까지 건들여야하는지 능력이 부족한건지  유저를 기만하는건지

대부분  미션 몇시간씩 붙잡고 하고 싶으신 분은 없다고봅니다 캐릭좋은걸로 빠르게 돌고싶겠죠 .. 전 배상or문쓰진않지만

지금 현상태에서 너프하는건 반대입니다 갈수록 강력한 보스 나올텐데  이거 자꾸 너프 시키게두면 계속 사기캐릭 뽑고 팔고 너프 반복될겁니다 막아야 된다고 봐여

프로필이미지

이름
근성토끼
기타정보
Lv.70 토끼다늄 코임브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그래픽 오류 현상 관련 추가 보상...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2월 21일(금)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트 시 최근 일어난 그래픽 오류 현상의 근본적...
캐라콘 2020.02.21 1967 -
NOTICE - -
[안내] 금일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임시점검 이후런처 업데이트 시, 상당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습니다. ...
캐라콘 2020.02.21 2705 -
NOTICE - -
월하의 칼날, 청하 안녕하세요. 운영자 L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캐릭터는 바로~ ‘청하’ 입니다! ‘청하’ 하면 12시가 떠오르고… 크흠 GE에 합...
캐라콘 2020.02.12 3361 -
NOTICE - -
쌍수 무기 개편 상세 내용 안내 개척 가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슬원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쌍수 무기 개편에 대해 개발팀 내에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월 말이...
캐라콘 2020.01.20 11828 -
212768 카스티야일반
새벽3시 부터 오후5시 게임 킵중 새벽에 와보니 팅겨있어서 팅긴겸 재부팅 하는중 윈도우 접속도 못하고 무슨파일을 그렇게 자동으로 처리하는건지그뒤로 겨우겨...
캐라콘별빛내리는 2020.02.21 105 0
212766 카스티야일반
ㅈㅅ 저때문인듯. [4] https://ge.hanbiton.com/Comm/Free/View.aspx?postKey=595092&searchHead=&page=1&searchKeyWord=&searchType=여기서 제...
캐라콘방구석여포 2020.02.21 382 2
212765 코임브라일반
우한폐렴 슈퍼전파자 = 청하 [5] 청하는 무슨 우하19네
캐라콘아숨프티오 2020.02.21 199 0
212764 카스티야일반 캐라콘사냥파 2020.02.21 276 6
212763 리볼도외일반
제정신 아니네ㅋㅋㅋㅋ 그라 갓겜 인정한다개똥겜에 돈 쏟아부운 흑우는 웁니다
캐라콘많이아파요 2020.02.21 88 1
212762 키엘체일반
진짜 가지가지 한다. 공지라도 쫌 쳐 올... 이정도면 그냥 개발자 답없는것 같다.한두번도 아니고, 요몇달 너무 심한거 아니냐??그리고 인간적으로 공지사항에 글쓰는게 어렵냐??개발...
캐라콘쁘니크니 2020.02.21 131 2
212761 코임브라일반
IMC는 각성하라~~ 각성하라~~ 각성하라~~... 업데이트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고,천상 하나로 퉁치려는 IMC는 각성하라~~~딱 섭종할 분위기 구만...일섭이어 한섭도 쫑.새로 까는 것 보...
캐라콘죽음의귀환 2020.02.21 55 1
212760 키엘체일반
이렇게나 오래 걸리는 걸 되도않는 파일 하나 던져주고 알아서들 받아서 게임 하라고 한거였냐?여보시요~~~ 어이 좀 바꿔주시요~~~
캐라콘영혼의천사 2020.02.21 74 1
212759 키엘체일반
패치의 의도~~ 사실 이 패치의 의도는 과연 얼마나 그라겜에 관심을 갖는 유저가 많은지에 대한 척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여러가지 버그 이벤트를 통해~~...
캐라콘엉옹 2020.02.21 89 1
212758 카스티야일반
그라나도가 갓 게임으로 다시 태어나려나... 이건 패치가 아니라 아주 원기옥을 모으는데?스팀에 다잉 라이트 주말 무료로 풀렸으니까 그라나도 패치 받으실 동안 즐기시죠 ^오^ 학규 ...
캐라콘굿리치 2020.02.21 58 1
212757 카스티야일반
고갱님 죄송합니다. 평생 점검 들어갑니... [6] 그라나도 에스파다 빨간 그래픽 결국 못 고쳐 서비스 종료.즐거웠다. 해방이얏
캐라콘Celli 2020.02.21 225 2
212756 카스티야일반
불금이라 후다닥 퇴근한다음에 떡볶이 주... 패치속도 보고 와이파이 고장난줄 알아쓰요떡볶이는 60분 걸린다는데 아마 다 먹고날때까지 다운될지가 의문임둥[ㅜㅜ]...
캐라콘클링온 2020.02.21 68 0
212755 코임브라일반
갓(똥)겜 패치 봐 ㅋㅋㅋㅋㅋㅋ
캐라콘아숨프티오 2020.02.21 36 0
212754 카스티야일반
재설치가 답인가 아닌가..... 일 끝나고 할려는데 이사태가.... 그냥 다른게임 하면서 기달려야 겠다.;;;;;
캐라콘파로나미아 2020.02.21 63 0
212753 코임브라일반
게임 도 코로나19 걸리나요? [3] 게임 도 코로나19 걸리나요?
캐라콘가슴털북실 2020.02.21 77 2
212752 카스티야일반
지금 패치속도라면 오늘안에 접속해서 숙... [1] 컬렉션 천상카드상자를 점검보상으로 뿌리길래 이거 보상치고는 너무 과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일순들었지만............왠지 지금의 패치속...
캐라콘티겔 2020.02.21 135 1
212751 카스티야일반
퇴근했소??? 설마 퇴근한겨??
캐라콘바론시오 2020.02.21 41 0
212750 키엘체일반
사람들이 다들 한번에 패치받을려고 해서... [2] 하지만 어림도 없지 ^^b 맥주한잔들 하고 티비보면서 패치받으세요들 ㅎㅎ
캐라콘솔로부대만 2020.02.21 138 0
212749 리볼도외일반
ㅋㅋㅋㅋ이러다 단체 바이러스먹는거아님... 진짜 날이갈수록 엉망인데 ㅋㅋㅋㅋㅋ너무 놀랄만한일을 많이격어서그런지 다른게임이었으면 죄송하다고 밤새서 사과해야할걸이게임은 유저...
캐라콘깜찍도도행 2020.02.21 60 0
212748 카스티야일반
뭐라고 말좀해봐요 좀 지금 상태면 오늘... [1] 일퀘.활동력 소진.이벤트,개인미션,팀미션 등등 못한 사람들 다 어쩔꺼임
캐라콘마브러브 2020.02.21 71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