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그라랜드 적당히좀하세요^^

작성자 정보
작성자
루치퍼
작성일
2020.01.09 13:38
조회
665

이게임 무슨 돈내고 상자까는 게임인가요? sibure

컨텐츠가 있으면서 이런거 팔면 말을안해 컨텐츠도 뭐없으면서 매주상자팔이만 하려고하니까 ㅈㄴ꼴보기싫네

이것들 이거 습관되는데 지갑 열어주지 맙시다

프로필이미지

이름
루치퍼
기타정보
Lv.72 연어 리볼도외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그래픽 오류 현상 관련 추가 보상...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2월 21일(금)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트 시 최근 일어난 그래픽 오류 현상의 근본적...
캐라콘 2020.02.21 1497 -
NOTICE - -
[안내] 금일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임시점검 이후런처 업데이트 시, 상당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습니다. ...
캐라콘 2020.02.21 2456 -
NOTICE - -
월하의 칼날, 청하 안녕하세요. 운영자 L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캐릭터는 바로~ ‘청하’ 입니다! ‘청하’ 하면 12시가 떠오르고… 크흠 GE에 합...
캐라콘 2020.02.12 3318 -
NOTICE - -
쌍수 무기 개편 상세 내용 안내 개척 가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슬원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쌍수 무기 개편에 대해 개발팀 내에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월 말이...
캐라콘 2020.01.20 11785 -
212654 카스티야일반
확장자 어떻게 바꾸는건가요? [6] 확장자 어떻게 바꾸는건가요?
캐라콘이아이 2020.02.20 449 0
212653 코임브라일반
갓(똥)겜 또 케릭 빨갱이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발사 무능 반복 인증 ㅠㅠㅠ
캐라콘아숨프티오 2020.02.20 93 1
212652 키엘체일반
ㅋㅋㅋ 빨간맛에 걸렸네.. [2] 이참에 청하 스탠스 이름도 '롤러코스트'로 하라니까.. ㅎㅎㅎㅎ
캐라콘마시솔뎃 2020.02.20 259 0
212651 카스티야일반
아니...빨간맛 어떻게 고치나요 [8] 익스플러로 확장명 바꿔서도 해보고덮어쓰기도했고삭제하고 새로받기도했는대 왜 안대지?
캐라콘헤이란♡ 2020.02.20 482 2
212650 리볼도외일반
청하 본서버 7랭크+ 테스트영상 [8] https://youtu.be/l5q-RsdNbcc평가는 알아서..이게 영상을 급하게 찍어서 화질이 왜이런지..6발검 42/98 무추 6666관 입니당기술셋+다른놈...
캐라콘오렌지봉봉 2020.02.20 803 0
212649 코임브라일반
IMC & 영자 @#$#@#$%%^&* 들아 정신안차... [1] 그래픽하나 못잡냐 인간들아 그러고도 니들이 운영진이냐 뭘 매번 빠른시일 안에 고치겠데 한번 잘못했으면 두번은 하지말아야지 보니 매번...
캐라콘영혼I1 2020.02.20 182 2
212648 리볼도외일반
그라 레드 후기 (가히 충격적 비주얼) 와 신세계 너무 경박스러운 레드 미칠듯한 광택에 눈이 멀정도잘 보면 캐릭마다 랜덤하게 알수없는 원형에 글자 새겨 저있는게 매력포인트!...
캐라콘듀나미스. 2020.02.20 364 1
212647 카스티야일반
제대로 고쳐노시기바랍니다(언발에 오줌 ... 이건뭐 임시 땜빵이나 하려하니.........
캐라콘》기린《 2020.02.20 132 0
212646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2]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0.02.20 261 -
212645 카스티야일반
쓰레기겜 섭종언제죠 [5] 제발좀섭종하자
캐라콘 2020.02.20 281 8
212643 리볼도외일반
청하 이벤트 왜 내용이 다르죠? [1] '새소식 > 업데이트'로 가면인데,홈페이지에뜨는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캐라콘초콜릿모카 2020.02.20 264 0
212642 카스티야일반
아니 공지에서 확인한대로 설치 파일 옴... 아니 공지에서 확인한대로 설치 파일 옴기고 삭제도 해보고했는대왜 계속 빨간맛이죠? 해결법 아시는분
캐라콘헤이란♡ 2020.02.20 130 1
212641 리볼도외일반
점검시간중에 농장 작물 안시들었으면 좋... 밀가루는 다 시들고 코카트리스는 굶어뒤지고 통발은 아작나고 천재지변(연장점검)이이렇게 무섭습니다ㅋㅋ
캐라콘264 2020.02.20 58 0
212640 코임브라일반
다 칼퇴 했겠지? [1] 5:30 오예~퇴근 카드 삑-색깔만 빨강이지 게임은 지장 없잖아~내일 해야지 헤헤~이거지?
캐라콘방화동꽃순 2020.02.20 120 2
212639 리볼도외일반
3스탠 트레이닝 먹이는법 알려드림 3번스탠스 부대지정 후 마을이동마을에서 3번 스탠스 부대지정으로 선택 후 먹이세요ㅁㅊ 게임이 버그에 버그야
캐라콘오렌지봉봉 2020.02.20 214 0
212638 리볼도외일반
진짜 정떨어집니다 [2] 있던 정 도 떨어지려고 합니다...;; 급 짜게 식네요,.오늘 점검시간 늘려서라도 고쳐야하는거아니예요?점검시간 늘어나는건 오늘 예상했고 ...
캐라콘윈터♡ 2020.02.20 295 3
212637 리볼도외일반
캐릭을 쳐팔았으면 똑바로해라 [1] 3번 스탠 유지도안되는걸어떻게 올리라고 못먹게 해놨냐
캐라콘오렌지봉봉 2020.02.20 169 1
212636 카스티야일반
저기 운영자님 실수하셨으면 똥처리까지... 자동 업뎃으로 해놔야지 타 회사들은 그렇게하는대이건뭐 공지가서 확인하고 유저가 올린거 확인하고 컴맹분들 생각은 아예 안하시는듯지금...
캐라콘헤이란♡ 2020.02.20 111 0
212635 카스티야일반
혹시 청하 빨간맛 안걸린 사람있나요? [2] imc가 올린 파일로도 청하는 빨간맛인데 청하 빨간맛 안걸린 사람들은 도대체 어케 한거죠?
캐라콘안나레이 2020.02.20 225 0
212634 리볼도외일반
이거 어찌합니까? [1] 이거 어찌합니까?
캐라콘블루◆로즈 2020.02.20 190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