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지금 일리시아 거인의 문양 진입했는데...

작성자 정보
작성자
절약요정
작성일
2019.11.25 03:50
조회
1030

코임브라 서버 기준 한 1달을 잡고 해야할듯.... 몹 잡는거는 



 


이런상황이라 답도 안나오고...


그렇다고 지금 마켓보면서 재료 수급한다 해도 


거품 촤르르 뭍어있는 것들이 수두룩하고....


모든 퀘스트를 통틀어 여기 구간이 제일 어렵지 않나 싶다....

프로필이미지

이름
절약요정
기타정보
Lv.73 토끼다늄 리볼도외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사과문] IMC 대표이사 김학규입니다. IMC게임즈 대표이사 김학규 입니다.먼저 저희 그라나도 에스파다 서비스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로 유저 여러분께 크나큰 심려를 끼쳐드...
캐라콘 2021.01.19 8007 -
NOTICE - -
신규 월간 미션 - 마수의 둥지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L 인사드립니다.드디어…(!!) 여러분께 계속 언급만 드렸던 신규 미션과 방어구에 관하여 자세히 알려드릴 수 있어 ...
캐라콘 2021.01.18 2199 -
NOTICE - -
아르센의 무희, 쉐리 안녕하세요, 운영자 L 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캐릭터는!‘쉐리’ 입니다!‘쉐리’ 캐릭터 역시 마이스터 로르크/지휘자 리오처럼 개발자 ...
캐라콘 2021.01.14 1762 -
NOTICE - -
[안내] 2021년 그라나도 에스파다 설문 ...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 팀 입니다.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가문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2020년 진행된 업데이트에 대한 설문 ...
캐라콘 2021.01.08 9244 -
218410 카스티야일반
이거 완전 재활용불가능한 놈들이네 [1] 한빛본사로 전화했더니 아무것도 알려줄 수 없다고 1:1 문의 남기라고 하고IMC본사로 전화했더니 전화를 안 받음게다가 공홈은 아직도 입장...
라큐어 2021.01.19 200 3
218409 카스티야일반
다음린든사면 거의 배반자개돼지 분위기... [1] 학q형.. 린든매출이나올까?앙망문대응기대하겠습니다ㅎ.ㅎ사과문쓰는꿀팁 구글에있음
블랙카우 2021.01.19 150 0
218408 -일반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3] 원본을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 2021.01.19 284 -
218407 카스티야일반
있는정 오만정 다 떨어지네~~ 얼마나 유저가 하찮으면...아직까지 말한마디 없는걸까????
쇼팽큐리어 2021.01.19 69 0
218406 카스티야일반
쉐리 팔리나 보자 [1] 내가 살 쉐리는 섬유유연제 뿐이고
라따뚜이 2021.01.19 142 1
218405 리볼도외일반
던파 궁댕이맨 사건과 그 보상 [4] [궁댕이맨 사건이란]https://namu.wiki/w/%EB%8D%98%EC%A0%84%20%EC%95%A4%20%ED%8C%8C%EC%9D%B4%ED%84%B0%20%EC%A7%81%EC%9B%90%20%EA%B6%...
올덴부르크 2021.01.19 353 2
218404 카스티야일반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이템 몰래 만들... 각 페이지에서 없어지지 않게 하쟈
DDOOROO 2021.01.19 145 0
218403 카스티야일반
네 다음 사건 강화 장난질 사건 내가 지금 클로즈베타 접었다 다시 시작하는건데 2년반동안 좋은거 먹어본적도 없다 레시피도 미션 가서 한번도 나온적도 없다 강화도 이하...
기렌자비 2021.01.19 207 0
218402 리볼도외일반
들린다 들려~ 데굴데굴데굴~~~ 머리굴리는 소리가~~~ 머리 굴리기전에 사과문이라도 끄적여서 올려라유저를 개돼지로 보고 대충 뭐하나 던져주면 괜찮아지겠지 하고 대충 ...
Murse♬ 2021.01.19 104 0
218401 리볼도외일반
개발자님 아이템 삽니다 [2] 풀개조 8레더 마갑주 (풀방증, 풀면역, 3방등)13샬롯의 고뇌 (50공증 110 인추)오스큐라스의 절대 반지 한 쌍별전 악세 풀오르덴 아티 (힘,...
로♥ 2021.01.19 320 1
218400 카스티야일반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이템 몰래 만들어...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이템 몰래 만들어 팔다가…게임사 직원, 집행유예 - 세계일보 (segye.com)언제까지 버팅기나 보자 이제 유저들은 뒷...
A무한도전A 2021.01.19 111 0
218399 카스티야일반
아직까지 공지 하나 없네? 와! 라그에서 비슷한 사건 났을땐 팝콘각이었는데 직접겪어보니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섭종각 나왔으니 배째라 이거야?
크랙소르 2021.01.19 96 0
218397 카스티야일반
나중에 또 운영자 장난질 할거같은데 벌써 2번째 장난질 나중에 사건또터진다내 양손과 양발 모두 걸고 올인한다
기렌자비 2021.01.19 68 0
218396 카스티야일반
와 운영자 아몰랑 시전 모드냐 ㅋㅋ [1] 대단하네 설마했는데 아몰랑 모드일줄은 ㅋㅋㅋ 최고네
바키 2021.01.19 170 1
218395 리볼도외일반
이미 사건은 한달 전에 터졌었네요 [2]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01218_0001275352링크기사 마지막 문단 내용중다만 "A씨가 자신의 범행을 인정하면서 반성하고 있...
인첸년 2021.01.19 354 2
218394 리볼도외일반
와 지금까지 사과도 업써? 아니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대?대다나다;
아크. 2021.01.19 56 1
218393 카스티야일반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정말 눈물나려합... [2]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절하라구 얼른 ㅋㅋㅋ사과문 작성하는법은 알지? 야짤 꼭 넣어라~
2021.01.19 254 1
218392 카스티야일반
미친 게임사는 부가세도 고객에게 전가 똥싸놓고 똥기저귀도 고객에게 전가엌ㅋㅋㅋ미텻누
마리 2021.01.19 142 1
218391 카스티야일반
아직도 린든생각하는 흑우없제? [4] 불매운동 이렇게 시작되누
블랙카우 2021.01.19 288 3
218390 카스티야일반 마리 2021.01.19 216 0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