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한방밖에없는 조합 제국 도전기 마지막

작성자 정보
작성자
Besame-Mucho
작성일
2019.11.21 23:38
조회
529

https://youtu.be/AWLY0OB7i18

끝~

이제 약속없는날 그라 안해도됨^^

첫판에 타격음 들어간것은 바로 발견하고 끕니다~

프로필이미지

이름
Besame-Mucho
기타정보
Lv.88 걔누구야느그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그래픽 오류 현상 관련 추가 보상...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2월 21일(금)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트 시 최근 일어난 그래픽 오류 현상의 근본적...
캐라콘 2020.02.21 3126 -
NOTICE - -
[안내] 금일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임시점검 이후런처 업데이트 시, 상당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습니다. ...
캐라콘 2020.02.21 3121 -
NOTICE - -
월하의 칼날, 청하 안녕하세요. 운영자 L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캐릭터는 바로~ ‘청하’ 입니다! ‘청하’ 하면 12시가 떠오르고… 크흠 GE에 합...
캐라콘 2020.02.12 3535 -
NOTICE - -
쌍수 무기 개편 상세 내용 안내 개척 가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슬원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쌍수 무기 개편에 대해 개발팀 내에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월 말이...
캐라콘 2020.01.20 12016 -
212793 카스티야일반 캐라콘사냥파 2020.02.21 83 0
212791 코임브라일반
어? 섭종이야? 이대로 닫좌 ㅎㅎ;
캐라콘아벤티 2020.02.21 62 0
212790 키엘체일반 캐라콘아르달리온 2020.02.21 147 3
212789 카스티야일반
아니 뭐라고 변명이나 말좀 해봐요 이유... [2] 박그네인가 뭔 묵묵묵답이야전 월드 임시점검 (19:20 오픈) 이럼 다임?지금 40분쨰 패치 4/1인데
캐라콘마브러브 2020.02.21 131 1
212788 카스티야일반
지금 패치바 어느 정도 올라가있어야 정... [4] 왜이리 안올라가는지 ㅠㅠ 멈춘 것 같기도 하고다른분들 어떤지 궁금하네요
캐라콘한밤중의프 2020.02.21 180 0
212787 카스티야일반
22일 19시 20분인거냐? 지금 20시 넘었어... 자세하게 설명좀 해줘바바.뭐가 문제였다. 설명좀 해줘바바.
캐라콘세타킹 2020.02.21 80 0
212786 리볼도외일반
패치가 안되는데 저만그런가요 [2] 7시까지 패치한데서 볼일보고왔는데패치안되네요?
캐라콘테오파니스 2020.02.21 104 0
212785 키엘체일반
우리모두~ 배그나 하러갑시다..임씨분들도 하러가신거 같은데요?
캐라콘청공성 2020.02.21 31 1
212784 코임브라일반
ㅅㅂ...밥이나 먹을련다... 욕할땐 하더라도 밥먹고 욕합시다.어이없어서 배고파짐ㅋㅋㅋㅋ
캐라콘방화동꽃순 2020.02.21 47 1
212783 리볼도외일반
학규형 [1] 서버관리자 물갈이 하시죠? 일 처리 부분이 미흡수준이 아니라 無합니다. 답이 없어요. 한두번 그러면 아 실수인가보다 하겠는데 매번 이러...
캐라콘호수아래달 2020.02.21 81 1
212782 카스티야일반
아니 요즘 복귀자 늘었는대 [1] 왜 점점 안좋은 모습만 보여주는건가
캐라콘헤이란♡ 2020.02.21 93 2
212781 리볼도외일반
★★ GM 퇴근했으면 그길로 퇴사하라 ★... [3] 이지경을 만들어 놓고 공지는 없고 보상은 또 왜 랜덤인거야 그 회사는 월급도 랜덤으로 받어 ?
캐라콘엽,오 2020.02.21 146 6
212780 코임브라일반
하하하핫... 한숨도 안나옴이건 ㅋㅋㅋㅋ 참내 ㅋㅋㅋ어이가 없어서 뭐라 할말도 없으
캐라콘방화동꽃순 2020.02.21 39 1
212779 키엘체일반
게이지 올라가는속도 게이지를 보아하니 이 속도면 10시넘어서 들어가지않을까싶네요????????갑자기 뒤에 훅~~~빨라지지않는다면 마음을 비우는게 답인듯..........
캐라콘darkblue77 2020.02.21 102 1
212778 리볼도외일반
아.. 간만에 쉬는 날인뎅에엥 ㅠ 쥬륵.. 방금 전까지는 기분 좋았눈뎀
캐라콘극혐 2020.02.21 41 1
212777 키엘체일반
다른건 모르겠는데 홈페이지 점검도 아닌데 점검중 게시판 이용못하는거 좀 충격임ㅋ이런겜 처음봄ㅋ이게 14년 노하우인가
캐라콘리카엘로 2020.02.21 36 1
212776 리볼도외일반
패치가 아에 안되는구먼 니들 이래놓고 들어갔는데 빨강맛이면 어케 감당할라 그러냐
캐라콘비기너스 2020.02.21 52 2
212775 리볼도외일반
다 퇴근한게 분명함... [2] 클럽에 회식하러 간듯....
캐라콘Kyene 2020.02.21 123 3
212774 카스티야일반 캐라콘사냥파 2020.02.21 52 1
212773 키엘체일반
그라나도 지금 들어가지나요?? 나만 패치... [3] 패치 퍼센트 바가 완전 멈춘 수준인데;;; 이거 저만 이런가요?? =ㅁ= 그라야 복귀 유저한테 왜 이러냐
캐라콘FateMoonNi 2020.02.21 216 1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