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열린 게시판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열린 게시판

[일반]부디 충돌이 일어나지않고 누이좋고 매부좋고였으면..

작성자 정보
작성자
그린토이
작성일
2019.09.03 00:58
조회
565

이럴거면 운영진이 시원하게 설문조사와 투표를진행했으면하는바램..


아무리 이렇게따진들 저렇게따진들 어쩌겟어요 ㅠㅠ 현재 상황이 이렇게 되어버린것을요..


과거일로 아무리 분쟁해봤자..얻을건 안좋은기억과 스트레스일뿐..


부디 과거일로 격분해 서로가 불이익이안가는 바램이였으면싶네요..


지금 과거일보다는 현재일을 걱정해야되지않을까싶네요..유저수가 너무 없고 유저분들도 중요한부분인 심각성을알기에

논란이 일어난게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봅니다..


현재 종추통합에대해 가장 큰이슈가되고있는데.. 기존유저들도 불이익을 당하지않는 선에서 해결할수있는 방안을

운영진분들께서 현명한 판단을 해주셧으면좋겠습니다..


저는 2006년부터 그라를 시작해서 애정을 많이갖고있는 게임인대.. 이렇게 되어가는게 너무 참 가슴아프네요..


개인적인견해로..

종추통합과 물론으로 대규모적인 업데이트와함께 유투브로 광고를 해주시면..긍정적인효과를 볼수있지않을까싶습니다..

프로필이미지

이름
그린토이
기타정보
Lv.63 르네상스 리볼도외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글 목록 (열린게시판)
번호 월드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NOTICE - -
[안내] 그래픽 오류 현상 관련 추가 보상...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2월 21일(금)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트 시 최근 일어난 그래픽 오류 현상의 근본적...
캐라콘 2020.02.21 1219 -
NOTICE - -
[안내] 금일 임시점검 이후 런처 업데이... 안녕하세요. 그라나도 에스파다 GM팀 입니다. 금일 임시점검 이후런처 업데이트 시, 상당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부분이 확인되었습니다. ...
캐라콘 2020.02.21 2262 -
NOTICE - -
월하의 칼날, 청하 안녕하세요. 운영자 L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드릴 캐릭터는 바로~ ‘청하’ 입니다! ‘청하’ 하면 12시가 떠오르고… 크흠 GE에 합...
캐라콘 2020.02.12 3299 -
NOTICE - -
쌍수 무기 개편 상세 내용 안내 개척 가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캐슬원입니다. 예정되어 있는 쌍수 무기 개편에 대해 개발팀 내에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월 말이...
캐라콘 2020.01.20 11769 -
212750 키엘체일반
사람들이 다들 한번에 패치받을려고 해서... [2] 새 글 하지만 어림도 없지 ^^b 맥주한잔들 하고 티비보면서 패치받으세요들 ㅎㅎ
캐라콘솔로부대만 2020.02.21 137 0
212749 리볼도외일반
ㅋㅋㅋㅋ이러다 단체 바이러스먹는거아님... 새 글 진짜 날이갈수록 엉망인데 ㅋㅋㅋㅋㅋ너무 놀랄만한일을 많이격어서그런지 다른게임이었으면 죄송하다고 밤새서 사과해야할걸이게임은 유저...
캐라콘깜찍도도행 2020.02.21 60 0
212748 카스티야일반
뭐라고 말좀해봐요 좀 지금 상태면 오늘... [1] 새 글 일퀘.활동력 소진.이벤트,개인미션,팀미션 등등 못한 사람들 다 어쩔꺼임
캐라콘마브러브 2020.02.21 71 0
212747 카스티야일반
재설치가 더빠른겁니강?? [4] 새 글 재설치하는분들 후기점
캐라콘마드그리트 2020.02.21 283 0
212746 리볼도외일반
비긴 어게인 새 글 차라리 재 임시점검 열어서 패치 속도 좀 높여주세요 ㅠ 그게 더 빠를 거 같음어제 오늘 그라 왜 이럼 ㅠ
캐라콘의아해 2020.02.21 64 1
212745 리볼도외일반
점검보상 천캐상이여서 흡족 하고 있었는... 새 글 ?흡족한 미소가 눈물로 바뀔줄은?
캐라콘서브테러 2020.02.21 123 0
212744 카스티야일반
오픈하자마자 칼퇴 새 글 오픈하고 공지 올리자마자 칼퇴...20분이 지났지만 아무런 조치가 없음주말내내 게임 못하게 생김 ㅋ
캐라콘재마령 2020.02.21 80 1
212743 리볼도외일반 캐라콘데스웅 2020.02.21 72 0
212742 리볼도외일반
여러분 새 글 컬천상 주기싫어서 화요일 00:00에 열어줄려나 봅니다 ㅎㅎ 다들 눕죠 누워야이 상큼한것들아 너넨 프로그래밍을 손이아닌 발로배우고 뇌에...
캐라콘호수아래달 2020.02.21 89 4
212741 카스티야일반 캐라콘첸. 2020.02.21 83 1
212740 카스티야일반
패치가 비트코인 마냥 [2] 새 글 멈춰서 안올라가는데요?
캐라콘안나레이 2020.02.21 124 2
212739 코임브라일반
겜 터진겨??? 새 글 그런거야~~~? 미친거니이이이~
캐라콘제이스사마 2020.02.21 79 0
212738 리볼도외일반
이런 실력으로 그라M은 아닌거 같고요.. 새 글 그냥 하던거나 제대로 합시다 ㅎㅎ
캐라콘샹노블레스 2020.02.21 85 1
212737 카스티야일반
그라 새로 설치중 새 글 아니 도대체 뭘 건든거지
캐라콘헤이란♡ 2020.02.21 111 1
212736 리볼도외일반
뭐하냐?? 1시간 20분동안 뭐했냐? 신천지... 새 글 겜 섭종할려고 일부러 이러는거지?!알아서 접으라고?!
캐라콘세상의끝에 2020.02.21 136 1
212735 리볼도외일반
패치 속도는 의도된 사항인건가요 [2] 새 글 패치 속도는 의도된 사항인건가요
캐라콘서브테러 2020.02.21 189 0
212734 카스티야일반
지랄하고?자빠졌네. [2] 새 글 1시간20분동안 뭐 한거?완료할때 까지 퇴근 하지마라...돈 벌기 참쉬죠잉~?
캐라콘쳬세드 2020.02.21 169 1
212732 리볼도외일반
보상이 천상인 이유가있어네 ㅋㅋ [1] 새 글 패치 속도가 아주 예술이군 ㅋㅋㅋㅋ
캐라콘구름1호 2020.02.21 148 1
212731 키엘체일반
게임을 쳐하라고 만든건지 케릭찍어내어... 새 글 운영하는거보면 진짜 하루하루 이해하고 넘어갈라고해도 도를지나치네 시발것....아니 시발 1시간에서 30분연장하고 연장하는거 제대로 안...
캐라콘『란돌』 2020.02.21 102 5
212730 키엘체일반
솔직히,,,,무섭다 새 글 패치는 받고 있지만,,,,,과연 케릭이 정상일지,,,,조마조마하다
캐라콘영혼의천사 2020.02.21 99 2

최근 10,000건의 게시물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더 많은 검색을 원하시면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