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러분의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팬아트 갤러리

현재 페이지 경로 메인>커뮤니티>팬아트 갤러리

[일러스트]대충 10년 후...?

작성자 정보
작성자
Madina
작성일
2014.11.17 22:51
조회
4309

 

 

#

 

파일정리하다가 발견한 11년 그림들입니다;;;

제가 그린건 아니고 어쩌다가 받은건데

 

(당시에 저거 그려준 아는분이 저 가지라고 '옛다 너 가져ㅇㅇ' 하고 던져주신

10분인가 만에 그려주신 그림들;; 11년에 그려주신거니까 카노가 나오기 전이네요)

 

잘 어울려서 소설 한 번 써봅니다 ㅋㅋ

 

 

 

 

 

 

#

 

매일 배럭에서

몰래 몰래 힐끗힐끗 짝사랑 하는 카노를 봐왔던

울 베럭 (아직 하마도못찍은 불쌍한) 비키군

 

 

 

 

 

거긴 내자리여야해.jpg

 

 

 

 

 

 

 

그로부터 10년 후,

 

같은 배럭에서 놀던 비키군과 카노양은

친해져서 같이 다니는 시간이 많아집니다

 

 

(물론

사람 오징어 만드는 키엘체 대빵님과

로리콘 스페셜리스트 그 분

루딘쨔응 헣헣헣 하는 그 여자분의 눈총이 따갑지만요)

 

적이 많다!!

 

 

 

 

# 1

 

비키는 어느새 키가 딥따 커졌구요 (오토바론 버려! 가자 범블비!)
하도 혼탑이니 타페니 (엄청나게) 척박한곳에서 굴리다 보니 시크해졌...구요

 

카노도 배럭에서 이쁘게 잘커서 (미안해ㅠㅠㅠ)

블럭짱짱살상무기 백과사전 대신에 아티펙트였던 일기를 가지고 다니게 되었어요

 

 

 

 

 

# 2

 

개척가문의 노예처럼 살아온 상남자 비키는 이제 카노에게 쓰담쓰담도 할수 있게됬구요 
(바람직한 키차이다! =ㅁ=b)

 

 

 

 

 

 

 

# 3

 

내성적인 성격이 많이 조금씩 줄어든 카노도 변해가고 있어요

카노 : 무, 무섭지 않다구욧!

 

 

 

 

 

 

 

 

 

 

 

 

# 4

 

 개척가문들이 개척하러 나가면

(그 분들이 없는 틈을 타)

배럭 계단에서 애정행각도 하구요

=//////=

 

 

 

 

 

 

 

 

# 5 

물론 고질적인 비키의 체력은 여전합니다

(비키 체력 40 < 카노 체력 50;;;)

 

 

 

 

 

# 6

 

그분들이 보면 격노할 상황.jpg

 

물론 순진한 산청년 비키는 매일 이래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거안합니다

아마...도...요 

 

 

 

 

 

#

 

성장판 클레어 / 성장판 루딘

 

생각해보면 캐릭터가 나온 순으로 성장판 캐릭터가 출시되는것 같아요

 

클레어 - 루딘 - 카노 - 레이첼

요 순서대로 여자 꼬맹이들 캐릭터가 출시됬으니까

다음은 카노?!

 

(비키야 언제나올지 모르지만...)

 

첨엔 캐릭터성 파괴니 뭐니

말도 많긴 했는데

이젠 성장판이건 뭐건 IF시리즈가 익숙해져서

뭐가 나올지 기대되기도 하네요

(사실 이제는 그러려니하고 체념하는걸지도...)

 

다 좋으니까 임씨아저씨들

이쁘게만 맹글어줘요 ㅠㅠ

 

 

그럼 여기서 끝!

 

 

 

 

 

 

 

 

PS

 

It's 미! 방!

 


그랬다고 합니다...

 

 

 

 

 



 

스크랩(0)

프로필이미지

이름
Madina
기타정보
Lv.84 IntoTheRain 카스티야

가문정보 최근게시물

통합검색

통합검색

배너 모음

베너 모음